HOME > WHAT'S NOW
WHATSNOW
이달의 트래블 뉴스
메리어트 호텔

확장하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올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새롭게 선보일 럭셔리 호텔 13곳을 발표했다. 메리어트는 이번 럭셔리 호텔 신규 오픈 계획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럭셔리 사업 부문의 영향력 확대는 물론, 럭셔리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층을 사로잡을 수 있는 폭넓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중국의 리츠칼튼 시안, 리츠칼튼 난징 오픈이 예정돼 있으며, 인도에서는 리츠칼튼 푸네가 9월, 호주에서는 리츠칼튼 퍼스가 10월에 들어설 예정이다. 이 밖에 이미 오픈한 JW 메리어트 호텔 취푸와 이라프 스이 럭셔리 컬렉션 호텔 오키나와를 비롯해 JW 메리어트 마르퀴스 호텔 상하이 푸둥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디자이너, 디자이너 안드레 푸가 설계한 세인트레지스 홍콩이 오픈했다.
문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www.marriott.com

 

 

타히티

타히티 최대 문화 예술 축제
타히티의 최대 문화 예술 축제 중 하나인 <헤이바 이 타히티Heiva i Tahiti>가 7월 4일부터 29일까지 타히티의 수도 파페에테에서 개최된다. 1881년에 시작해 올해 138회째를 맞이한 축제는 폴리네시아 전통과 문화를 대변하는 대표 축제로 성장했다. 타히티 어로 ‘모임’, ‘지역사회’를, 넓은 의미로 ‘삶의 축제’를 뜻한다. 매년 수천 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음악 공연, 스포츠 경기, 공예품 전시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프렌치 폴리네시아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다. 타히시안 전통 댄스 경연대회는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타히티 전역의 섬에서 온 댄스팀이 대거 참여한다. 올해에는 한국인 댄서 김진아가 로컬 댄스팀에 합류, 색다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축제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축제 홈페이지(www.heiva.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타히티관광청 www.tahititourisme.kr

 

 

포시즌스 호텔

당신의 인생을 바꾸기에 충분한 하루
세계적인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고객 지원 서비스를 자랑해온 포시즌스 호텔이 글로벌 웰니스 캠페인인 ‘당신의 인생을 바꾸기에 충분한 하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투숙객을 위한 것으로, 추가 비용 없이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포시즌스 교토에서 경험하는 숲 테라피 명상, 포시즌스 베트남에서 경험하는 요가, 포시즌스 세렝게티에서 경험하는 석양 명상, 포시즌스 치앙마이의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개인 맞춤 웰니스 프로그램, 포시즌스 후알랄라이에서 경험하는 원데이 웰빙 프로그램이 있다. 내게 맞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즐기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꽉 채운 하루를 경험해보자. 모든 프로그램은 호텔 투숙객의 신체와 정신 건강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문의 포시즌스 호텔 & 리조트 www.fourseasons.com

 

 

타이베이

중화항공으로 타이베이 가자!
타이완 최대 항공사 중화항공은 타이베이 시정부와 함께 10월 말까지 에어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타이베이 자유여행을 독려할 계획이다. 해당 프로모션 상품은 ‘Undiscovered Taipei’라는 슬로건 아래, 도시 곳곳에 숨어 있는 타이베이의 매력을 찾아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할인 항공권 및 호텔 특가, 타이베이 시정부가 준비한 선물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48시간 지하철 교통카드, 타이베이 2층 관광버스 이용권, 관광 가이드북 및 할인권 등의 혜택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에어텔 상품 문의 및 예약은 인터파크투어, 에어텔닷컴, 여행박사, 온라인투어, 웹투어, 내일여행, 모두투어, 뚜껑이여행사, 고타이완 등 총 9개 여행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중화항공은 현재 한국 출발 타이완행 노선에 주 61회 운항(코드셰어 포함) 중이다.
문의 중화항공 www.china-airlines.com/kr/ko

 

 

체코

체코의 힙 & 핫
체코관광청은 올여름, 체코 여행에서 들르면 좋을 힙하고 트렌디한 장소를 소개한다. 현지인이 즐겨 찾는 곳으로, 유럽 감성과 현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프라하에는 복합 예술 공간 흘레쇼비체, 로맨틱한 뷰를 즐길 수 있는 쿠힌 레스토랑,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마니페스토 마켓과 더 이터리, 개성 가득한 마마셸터 호텔까지 5곳이다. 체코 중동부 브르노의 명소도 소개한다. 브르노식 유머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존재하지 않는 바, 체코 바 어워드에서 수상한 실험적인 바인 슈퍼 판다 서커스, 하루 4번 콘셉트를 변경하는 4개의 방 레스토랑, 캐주얼하고 친근한 느낌의 아틀리에 바 & 비스트로, 브르노 여행의 필수 코스 양배추 광장까지 5개 스폿이다. 체코를 찾는 한국인이 점점 늘고 있는 지금, 좋은 여행 팁이 될 수 있겠다.
문의 체코관광청 cztseoul.blog.me

 

 

시애틀

맛집 천국 시애틀
시애틀관광청은 도심 곳곳에 숨어 있는 로컬 맛집을 돌아볼 수 있는 푸드 투어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미식 도시로서의 시애틀을 적극 홍보한다. 시애틀은 싱싱한 해산물과 현지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재료가 풍부한 도시로 로컬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 투어가 큰 인기다. 첫째, 전통시장인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을 방문하는 ‘시그니처 푸드 투어 오브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은 약 2시간 동안 마켓 내 7개의 맛집을 방문한다. 둘째, ‘프로그레시브 다이닝’은 투어 시작 24시간 전까지 레스토랑과 메뉴 코스를 알 수 없는 이색 푸드 투어다. 마지막은 시애틀 최초의 빈투바 초콜릿 숍과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즐겨 찾았던 카페를 찾는 초콜릿 & 커피 투어다. 카페 7곳에 들러 디저트 16가지를 맛볼 수 있다.
문의 시애틀관광청 www.visitseattle.kr

 

 

페루 리마

리마의 숨은 명소
페루관광청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리마의 숨은 명소 3곳을 추천한다. 첫 번째, 뜨거운 태양 아래 무더위를 식혀줄 장소를 찾는다면 미라플로레스가 제격이다. 스페인어로 ‘꽃을 보다’라는 뜻으로 해안 절벽에 위치한 신시가지다. 세계 최고의 서핑 해변으로 손꼽힌다. 크고 작은 파도들로 서핑의 묘미를 누릴 수 있어 월드 클래스 서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두 번째, 예술과 낭만의 거리 바랑코다. 리마 젊은이들에게 떠오르는 핫 스폿으로 로맨틱한 보헤미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19세기 페루의 부유층이 휴양지로 선택한 지역이기도 하다. 마지막은 아름다운 리마의 밤을 즐길 수 있는
분수 공원이다.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의 분수로 무지개 분수, 터널 분수 등 13개의 다양한 분수를 구경할 수 있다.
문의 페루관광청 www.peru.travel

 

 

스위스 하이킹

스위스 하이킹 2019
세계의 많은 여행자는 하이킹을 위해 스위스를 찾는다. 스위스정부관광청은 2019년 여름, ‘다시, 자연의 품으로’라는 주제로 하이킹 캠페인을 론칭한다. 여행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스위스에서 하이킹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난도와 코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스위스의 하이킹에는 자연뿐 아니라 문화와 사람들의 다채로운 면모도 녹아 있어 더 매력적이다. 자연의 품속을 거닐며 스위스 사람들의 전통적 문화와 로컬을 만나보는 경험은 즐겁고 의미 있는 여행의 기억이 되어줄 것이다. 하루에도 수차례 산을 오르는 남자를 만나고, 라인 폭포의 굉음 아래 평온하게 와인을 체험하며, 괴테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여행. 스위스가 품은 다채로운 스토리를 들으며 스위스의 자연을 걸어보자.
문의 스위스정부관광청 www.myswitzerland.com

 

 

빅 배드 울프 북 세일

세계 최대 도서 할인전
세계 최대 북 세일, 빅 배드 울프 북 세일이 국내 최초로 7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매일 24시간 열린다. 행사는 킨텍스 제1전시장 전시3홀에서 진행되며, 약 200만 권의 다양한 영어 원서를 50~90퍼센트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트, 문화, 소설, SF, 로맨스, 문학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학부모들은 이야기책, 액티비티 북, 컬러링 북, 그림책 등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 도서를 한자리에서 골라볼 수 있다. 말레이시아에서 시작된 빅 배드 울프 북 세일은 전 세계인의 책 읽는 습관을 기르고 새로운 독자 세대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국내 론칭을 기념해 북 세일 기간 동안 방문자들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세션도 마련할 예정이다.
문의 빅배드울프북 www.instagram.com/bigbadwolfbooks_kr

 

 

<2019년 7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