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WHAT'S NOW
WHATSNOW
스타벅스와 여름나기

스타벅스에서 여름 야외 활동에 필수품인 비치 타월과 전용 백으로 구성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스타벅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즐기는 수영, 해변의 피크닉과 캠핑. 여름은 야외에서 즐길 거리가 풍성한 계절이다. 이르게 찾아온 여름을 맞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서는 여름철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증정하는 ‘2019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1일부터 시작한 이벤트로 E-프리퀀시를 완성하는 고객에게 비치 타월과 타월을 담는 전용 백으로 구성된 ‘2019 서머 스테이 킷’을 선착순 증정한다. 해변가나 캠핑 등 여름 휴가지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제품으로 총 4종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푸른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비치’, 스타벅스의 여름 풍경을 그린 ‘20주년’, 스타벅스 로고를 활용한 ‘그린 로고’와 ‘옐로우 로고’ 제품으로 모두 휴가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본 제품을 받기 위해서는 E-프리퀀시를 완성해야 한다. E-프리퀀시는 스타벅스의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등 미션 음료 3종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받은 E-스티커를 적립해 완성할 수 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회원 또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면 누구나 회원 계정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로 참여 가능하다. 제조 음료 구매 시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를 매장에 제시하면 E-스티커가 적립되는 방식이다. 아울러, 비회원으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은 휴대폰 번호 본인 인증만 거치면 E-스티커 적립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E-스티커 적립 기간은 6월 25일까지이며, 완성된 E-프리퀀시 교환 기간은 7월 2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내에 선착순 증정되므로 원하는 디자인을 받기 위해선 서두를 것을 권한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고 별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2019 서머 스테이 킷 그린 로고 상품을 별도로 판매도 할 예정이다.

 

 

<2019년 6월호>


자료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www.istarbuc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