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WHAT'S NOW
WHATSNOW
든든한 아침 스타벅스 모닝박스

바쁜 일상 중에 간단하지만 든든한 아침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신메뉴가 스타벅스에서 출시되었다.

 

스타벅스 모닝박스

아침 식사의 중요성은 익히 알려져 있지만 꼬박꼬박 챙겨 먹기란 어려운 일이다. 스타벅스에서는 간편하면서 든든하게 아침을 챙길 수 있는 모닝박스 5종을 출시했다. 아침 식사 메뉴를 찾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출시한 모닝박스는 다양한 재료와 맛으로 구성되었다. ‘활력이 필요한 날엔 아침엔(햄 에그 크레페 모닝박스)’, ‘기분 좋은 날엔(바질 펜네 모닝박스)’, ‘균형 잡힌 날엔(잉글리쉬 머핀 모닝박스)’, ‘부담 없는 날엔(베이컨 치즈 치아바타 모닝박스)’, ‘설레임 가득한 날엔(멕시칸 브리또 모닝박스)’ 총 5종으로 컨디션과 기분에 따라 선택하기 좋은 이름을 붙여 메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영양소를 골고루 갖추었으면서도 소화에 부담이 없는 가벼운 음식이다. 모닝박스 출시 기념으로 지난 2월 19일부터 3월 4일까지 14일간 이벤트도 진행했다. 오전 11시까지 스타벅스 카드로 모닝박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다. 5종의 모닝박스는 각각 5천9백원에 판매되며, 오후 3시까지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엔 8백원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뇌의 활동을 돕는다는 아침 식사를 스타벅스의 모닝박스로 챙겨 먹으며 활기찬 하루를 시작해보기를 권한다.
 

스타벅스 모닝박스
1 활력이 필요한 날엔 아침엔(햄 에그 크레페 모닝박스) 완전식품이라 불리는 달걀로 만든 크레페에 햄과 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다. 곁들이 메뉴로 새우와 브로콜리가 들어간 샐러드가 나와, 포만감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2 기분 좋은 날엔(바질 펜네 모닝박스) 미니 양배추를 비롯한 각종 채소가 들어간 샐러드와 바질 소스를 곁들인 펜네 파스타로 구성된 메뉴다. 싱그러운 바질 향을 맡으며 상쾌하고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을 수 있다.
3 균형 잡힌 날엔(잉글리쉬 머핀 모닝박스) 잉글리시 머핀 사이에 토마토와 달걀, 햄이 들어간 샌드위치. 감자 샐러드가 함께 나와 균형 잡힌 영양소를 채울 수 있다. 
4 부담 없는 날엔(베이컨 치즈 치아바타 모닝박스) 포근포근한 식감의 치아바타에 베이컨과 치즈를 넣어 담백한 맛을 내는 샌드위치. 곁들이로 나오는 파프리카가 들어간 파스타 샐러드가 입맛을 돋운다.
5 설레임 가득한 날엔(멕시칸 브리또 모닝박스) 특별한 아침 식사를 즐기고 싶은 날 추천하는 메뉴다. 병아리콩과 특제 소스로 맛을 더한 구운 치킨이 들어간 멕시칸 스타일의 브리토에 달콤한 단호박 샐러드를 곁들였다.

 

 

<2019년 4월호>


자료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www.istarbuc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