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WHAT'S NOW
WHATSNOW
트래블 뉴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싱글족을 위한 1인 패키지

싱글족이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1인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2월 말까지 싱글족을 위한 ‘리프레시 마이셀프’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의 이름처럼 모든 혜택을 1인 기준으로 설계한 점이 돋보인다. 패키지에는 그랜드 키친 1인 조식 뷔페, 칵테일 한 잔과 핑거푸드, 아로마 수면 키트,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이 패키지만 있다면 혼자라도 더는 외롭지 않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용 기간은 2월 28일까지.


TEL 02-559-7777

WEB seoul.intercontinental.com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릴랙싱 윈터케이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겨울 휴가에 걸맞은 ‘릴랙싱 윈터케이션’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것은 모두 ‘겨울’과 ‘휴가’라는 키워드를 담고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코즈메틱 브랜드 제스젭의 크림과 클렌저가 들어간 기프트 세트, 객실 욕조에서 반신욕 후 사용 가능한 배스 타월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침에는 패밀리아 2인 조식 뷔페가 준비돼 있지만, 객실 내에서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을 룸서비스로 이용할 수도 있다. 이불 밖으로 나오기 싫은 이들이라도 이 패키지와 함께라면 한 번쯤 호텔로 겨울 휴가를 떠나볼 만하다.


TEL 02-3440-8000

WEB www.imperialpalace.co.kr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스파티

전 세계 젊은이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곳 중 하나인 부다페스트를 제주에서 만나보자. 켄싱턴 제주 호텔은 2019년 3월 31일까지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스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시즌을 맞이해 온천 테마로 꾸며진다.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세체니 온천을 루프톱의 스카이피니티 풀에 그대로 재현한 것. 동유럽의 고풍스럽고 화려한 분위기를 내기 위해 투명 이글루 바, 공연, 헝가리 스트리트 푸드 등도 마련한다. 프로모션 이용객은 스파에 파티가 더해진 풀 파티 ‘스파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TEL 1855-0202

WEB www.kensingtonjeju.com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딸기 시즌에 맞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1월부터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메뉴로는 쇼트케이크, 베리 파블로바, 타르트, 치즈케이크, 초콜릿케이크 총 5가지의 디저트가 있다. 또한 트레이에는 미니 연어 버거, 게살 샐러드 에클레어 등의 세이버리 컬렉션과 스콘 등도 함께 나온다. 식사 대용으로도 훌륭한 티 세트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겨울철 딸기는 높은 당도와 향긋한 풍미를 자랑한다. 맛과 향이 더욱 깊어진 딸기와 함께 겨울 오후의 달콤한 여유를 즐겨보길.


TEL 051-990-1300

WEB busan.park.hyatt.com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겨울 방어 프로모션

2019년은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으로 한 해를 시작해보자. 찬바람이 부는 시기, 산란기를 앞둔 방어는 지방 함량이 높아 고소하고 담백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는 겨울철 진미라 꼽히는 방어로 2가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평일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하는
해피 아워에서는 방어를 활용한 미니 4코스 요리를 무제한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화이트 와인 1병이 포함된 셰어링 세트는 2~3인용으로
적당한 메뉴. 스시 및 사시미 플래터 등을 제공해 더욱 풍성하게 방어를 맛볼 수 있다.


TEL 02-2016-1291

WEB www.hyatt.com

 

 

포시즌스 호텔 서울
알레한드로 베르나베

포시즌스 호텔 서울
새 총지배인 선임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새로운 총지배인으로 알레한드로 베르나베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알레한드로 베르나베는 콜롬보 힐튼의 레스토랑 매니저를 시작으로 20년 이상 아시아와 유럽 전역의 켐핀스키 호텔에서 다양한 직책을 수행해왔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을 통해 처음으로 포시즌스 브랜드에 합류하며 전 세계 호텔 브랜드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모든 경영을 책임진다. 그는 총지배인 임명과 함께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함께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는 것에 매우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TEL 02-6388-5000

WEB www.fourseasons.com

 

 

<2019년 1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