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WHAT'S NOW
WHATSNOW
호텔뉴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스파 하스타’ 오픈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에서 지난 12월 프리미엄 럭셔리 스파 브랜드 ‘더 스파 하스타’를 오픈했다. 더 스파 하스타는 산스크리트어로 손을 뜻하는 단어인 ‘하스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고객에게 다가가는 손과 고객을 소중히 여기는 철학을 이름에 담은 것이다.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은 시그니처인 ‘하스타사지’. 전 세계 8가지 문화의 마사지 기법을 이용한 전신 수기 트리트먼트다. 이 밖에도 독일 클리닉 시스템을 이용한 안티에이징 페이셜 프로그램, 임산부 릴랙싱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품격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TEL 02-2270-3277

WEB grand.ambatel.com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어린이를 위한 두 번째 키즈룸

아이와 함께 호텔 숙박을 고려한다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새로운 키즈룸을 눈여겨보길. 지난 4월 첫 번째 키즈룸 성공에 힘입어 호텔에서는 두 번째 키즈룸인 ‘꿈꾸는 키즈룸’을 공개했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프리미어 스위트를 이용한 객실로 기존의 거실을 어린이 고객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2층 침대의 1층은 아이들만의 비밀 공간으로 꾸미고 2층에는 텐트가 놓인 침대를 설치했다. 어린이 전용 1인, 2인 소파, 배스 타월을 비롯해 아이용 도서, 장난감, 인형을 배치한 것이 특징. 아이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호텔의 배려가 돋보인다.


TEL 02-3282-6502

WEB novotel.ambatel.com/doksan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셰프 테이스팅 메뉴

용산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의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 ‘셰프 테이스팅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계절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셰프들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특선 메뉴다. 6회차를 맞은 이번 메뉴의 콘셉트는 ‘컨템퍼러리 다이닝’. 세련된 플레이팅, 추운 겨울철 우리의 영양을 보충해줄 이베리코 돼지, 굴, 오미자 등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메뉴로는 푸아그라테린, 감태 굴 리소토, 한우 스테이크와 같은 든든한 요리와 오미자 셔벗, 프랑스식 소형 케이크인 프티포 등이 있다. 본 메뉴는 디너 한정으로 제공한다.


TEL 02-2223-7000

WEB www.seouldragoncity.com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뮤지컬 <광화문 연가> 패키지

문화와 미식이 함께하는 신년을 위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가 특별한 패키지를 제안한다. 호텔 7층과 연결된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뮤지컬 <광화문 연가>를 감상하고 호텔 객실 숙박 혹은 뷔페 식사를 즐기는 패키지다. 본 뮤지컬은 고 이영훈 작곡가의 주옥같은 명곡으로 구성했으며 안재욱, 이건명, 김호영, 이석훈 등 명품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들이 대거 등장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객실 패키지를, 회식이나 모임과 같은 단체 고객에게는 뷔페 패키지를 추천한다. 오직 1월 20일까지만 만날 수 있다.


TEL 02-2211-1710

WEB www.marriott.co.kr

 

 

알코브 호텔 서울
알코브 호텔 서울

알코브 호텔 서울
살마나자르 레스토랑 & 카페 오픈

연말연시를 맞아 알코브 호텔 서울은 ‘살마나자르’에서의 특별한 모임을 제안한다. 살마나자르는 12월에 새롭게 오픈한 공간으로 호텔 1층에 위치한다.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레스토랑 겸 카페에서는 가벼운 스낵, 카페, 레스토랑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아메리칸 다이닝 스타일의 메뉴, 그릴 메뉴 등에 곁들이기 좋은 와인을 다채롭게 갖췄다. 작은 마당에 햇살이 들어오는 낮에는 친구와 편안하게 머물기 좋고, 저녁이면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를 더해 비즈니스 모임, 브런치 모임 등을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TEL 02-6230-8880

WEB www.ambatel.com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딸기 뷔페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 개장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딸기 뷔페가 1월 12일부터 문을 연다. 올해로 12회차를 맞는 딸기 뷔페는 해마다 고객의 큰 사랑을 받으며 호텔의 대표적인 식음료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기존 딸기 메뉴에 21종의 새 메뉴를 추가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푸아그라, 트뤼플, 캐비어로 이루어진 세계 3대 진미. 딸기 뷔페를 찾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메뉴다. 또한 14종의 메뉴를 즉석에서 조리, 제공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을 대폭 확대했다. 소중한 사람과 방문하고 싶은 사랑스러운 뷔페다.


TEL 02-455-5000

WEB www.walkerhill.com

 

 

<2019년 1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