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WHAT'S NOW
WHATSNOW
트립닷컴, 리브랜딩 1주년

   

트립닷컴

지난 10월 10일, 씨트립 그룹의 글로벌 브랜드인 트립닷컴에서 리브랜딩 1주년을 기념해 기 자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씨트립 그룹의 CEO인 제인 순이 참석해 트립닷컴의 한 국 진출 배경, 고객 서비스 전략, 향후 사업 방향 등을 소개했다. 트립닷컴이 1년간 한국인 고 객을 분석한 결과를 보면 한국 시장은 가격에 민감하고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기대가 크다. 이에 트립닷컴은 한국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한국인 직 원으로 구성한 24시간 고객 센터 운영, 결제 수단으로 네이버 페이 도입 등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항공, 호텔, 기차표 외에도 여행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모든 여행의 순간에 트립닷컴이 함께할 날이 머지않았다.

 

WEB kr.trip.com

 

 

 

<2018년 11월호>

 

에디터 김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