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WHAT'S NOW
WHATSNOW
트립닷컴, 리브랜딩 1주년

   

트립닷컴

지난 10월 10일, 씨트립 그룹의 글로벌 브랜드인 트립닷컴에서 리브랜딩 1주년을 기념해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씨트립 그룹의 CEO인 제인 순이 참석해 트립닷컴의 한국 진출 배경, 고객 서비스 전략, 향후 사업 방향 등을 소개했다. 트립닷컴이 1년간 한국인 고객을 분석한 결과를 보면 한국 시장은 가격에 민감하고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기대가 크다. 이에 트립닷컴은 한국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한국인 직원으로 구성한 24시간 고객 센터 운영, 결제 수단으로 네이버 페이 도입 등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항공, 호텔, 기차표 외에도 여행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모든 여행의 순간에 트립닷컴이 함께할 날이 머지않았다.

 

WEB kr.trip.com

 

 

 

<2018년 11월호>

 

에디터 김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