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테마여행
TIP - 테마여행
암스테르담을 여행하는 방법

KLM네덜란드항공이 암스테르담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암스테르담 챌린지 캠페인을 론칭했다.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챌린지

암스테르담 스히폴 공항을 허브로, 전 세계 165개 도시로 취항하고 있는 KLM네덜란드항공이 암스테르담 챌린지Amsterdam Challenge 캠페인을 론칭했다. 암스테르담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이번 캠페인은 암스테르담이 최종 목적지이거나 6시간 이상의 환승 일정으로 KLM네덜란드항공의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히폴 공항에서 시내까지 이동하는 기차표를 포함한 암스테르담 1일 무료 교통권을 제공한다. 밤 12시 55분 인천을 출발해 새벽 4시 30분 암스테르담에 도착하는 출국편, 오후 9시 20분에 암스테르담을 출발해 다음날 오후 3시 40분에 인천에 도착하는 귀국편을 운항하고 있어 관광 시간을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다. 온 종일 암스테르담 시내를 관광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1일 무료 교통권은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2018년 10월 29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구매한 KLM네덜란드항공의 항공권에 한해 홈페이지 캠페인난(amsterdam.klm.com/kr_ko/)에서 신청할 수 있다. 더불어 KLM네덜란드항공은 1일 교통권을 사용해 갈 수 있는 관광 명소 10곳을 함께 소개했다. 암스테르담을 찾는 여행자에게 훌륭한 가이드가 되어줄 것이다.

 

 

KLM네덜란드항공 추천 암스테르담의 관광 명소 10

 

1 암스테르담 중앙역 암스테르담을 여행하기 위해서는 꼭 지나쳐야 하는 관문.
2 담 광장 왕궁, 신교회, 전쟁 기념탑과 백화점, 카페, 레스토랑이 모여 있어 로컬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곳이다. 때마다 각종 행사가 열린다.
3 나인 스트리트 운하를 끼고 늘어선 그림 같은 9개의 거리. 개성 있는 상점을 만날 수 있다.
4 운하 크루즈 운하 크루즈를 타고 ‘운하의 도시’라 불리는 암스테르담의 정취를 느껴보자.
5 본델 공원 암스테르담의 인기 공원. 자전거로 달리며 자연을 만끽하기에 좋다.
6 알버트 쿠입 마켓 네덜란드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스트리트 마켓. 볼거리가 풍부하다.
7 하이네켄 체험관 하이네켄의 탄생 역사를 알아보고 신선한 맥주를 경험할 수 있는 곳.

8 레이크스 국립미술관 렘브란트를 비롯한 네덜란드 유명 화가의 걸작을 전시하고 있다.
9 아이 암스테르담 반드시 들러야 하는 랜드마크. ‘인생 샷’을 남기고 싶어지는 관광 명소다.

10 아담 타워 암스테르담의 핫 플레이스. 이곳에서 공중그네를 타면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2018년 12월호>

 

자료 제공 KLM네덜란드항공 www.kl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