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테마여행
TIP - 테마여행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보내는 낭만의 겨울

겨울을 맞은 제주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켄싱턴 제주 호텔이 답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

맑은 바다와 뜨거운 햇살 아래 휴가를 보낸 여름 여행자들이 모두 빠져나간 제주에 겨울이 찾아오면 새로운 풍광이 펼쳐진다. 눈 덮인 한라산이 장엄한 자태를 뽐내고 빨간 동백꽃이 지천에 피는 곳, 제주의 겨울은 잘 익은 감귤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계절이기도 하다. 소복소복 조용히 눈이 쌓이는 섬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호텔에서 묵는다면 더할 나위 없겠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이 겨울의 낭만을 좇아 제주를 찾는 여행자들을 위해 ‘윈터 스위밍’ 패키지를 출시한다. 눈 내리는 야외에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글 수 있는 사계절 온수 풀과 하늘과 맞닿아 구름 속을 유영하는 듯한 루프톱 스카이피니티 풀, 겨울에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에서 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배쓰밤

 

 특히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300객실 한정으로 천연 허브 추출물로 만든 거품 입욕제 ‘사부 배쓰밤’을 제공한다. 편안한 객실에서 몸을 녹이며 버블 스파를 즐기도록 한 배려다. 또 맛있는 조식으로 정평이 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와 제주의 싱싱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루프톱 이탤리언 레스토랑 ‘하늘오름’, 풀사이드 카페 ‘케니 라운지’ 중 한 곳에서의 아침 또는 점심 식사도 포함된다.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톱 수영장에서의 풀 파티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침부터 밤까지 지루할 틈 없이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겠다. 풀파티 이용권은 2박 이상 예약 시 제공한다. 패키지는 다가오는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요금은 부가세 별도, 26만원부터다.

 

 

 

<2018년 11월호>

 

자료 제공 켄싱턴 제주 호텔 kensingto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