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OOD ^ DRINK
LIFESTYLE - FOOD & DRINK
혼술하는 편의점

집에서 5분만 걸어 나가면 괜찮은 술을 찾을 수 있다.

 

혼술하는 편의점

1 CU | 에스타 샹그리아
오렌지, 사과, 레몬 등 새콤달콤한 과일을 레드 와인에 섞어 마시는 샹그리아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1982년부터 샹그리아만 전문으로 만드는 스페인 와이너리 발데파블로의 에스타 샹그리아를 CU에서 판매하는 덕분이다. 하프 보틀 크기로 ‘혼술’을 하기에 적당한 양이다. 시원하게 냉장 보관해 마시면 과실 향이 더욱 풍부하게 느껴진다.


2 GS25 | 센300
사케는 보통 일식 주점이나 대형마트에서 판매해 쉽게 맛보기 어려운 술이었다. 이제는 GS25를 찾으면 된다. 국내에 다양한 사케를 소개하는 사케코리아의 제품 중 소용량으로 된 제품을 판매한다. 그중 사케 전용 쌀과 시라네산의 좋은 물로 빚은 센300은 뒷맛이 깔끔하고 부드러워 사케 초심자의 입맛에도 잘 맞는다. 맥주 한캔 정도의 가격으로 가성비가 높다.


3 미니스톱 | 일리걸 와인비어
와인과 맥주를 함께 숙성한 일리걸 와인비어는 색다른 맛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칠레 와이너리 비냐벤티스케로에서 빚은 술로 프라하 최고급 홉인 사스 홉과 소비뇽 블랑을 원재료로 사용했다. 맥주의 은은한 꽃향기와 와인의 산미, 허브 향이 한데 어우러진다. 미니스톱에서 수입, 판매한다.

 


<2019년 1월호>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강신환
제품 협찬 미니스톱 www.ministop.co.kr 사케코리아 www.sake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