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BEAUTY
LIFESTYLE - BEAUTY
면세점 필수 쇼핑 리스트

여행 가기 전에 들르는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할 필수 뷰티 쇼핑 리스트를 소개한다.

 

면세점 필수 쇼핑 리스트

1 FARMACY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더해주는 3 STEP 홀리데이 키트 스윗 그린즈. 건성 피부의 수분 및 탄력을 케어하고 각질 제거와 동시에 보습 및 영양 케어를 돕는다. 올인원 클렌징, 수분·영양 홈 스파 마스크, 골든 수분 알갱이 모이스처 크림 3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홀리데이 시즌에 선물로도 제격이다. 그린 클린 90ml+허니 포션 15ml+허니 드랍 15ml 5만4천원.


2 HUXLEY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수가 만나 강력한 보습 및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토코페롤 함량이 뛰어난 선인장 시드 오일의 항산화력과 선인장 추출물의 보습력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배가시키며, 일반 섬유보다 150배 가늘고 촘촘한 원사의 극세사 섬유 시트가 제형의 흡수를 빠르고 고르게 도와준다. 25ml×3장 2만7천원.


3 CLE DE PEAU BEAUTE
멜팅팟 오일이 입술 온도에 녹아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리는 리파인드 립 루미나이저. 우아한 광채가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주며, 뭉침이나 끈적임 없이 잘 밀착되어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다. 베르사유 궁전과 화려하고 달콤한 디저트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1.6g 6만원대.


4 MOROCCANOIL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을 주원료로 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샴푸, 염색, 파마처럼 화학물질에 의해 손상된 모발의 재생을 돕고 아르간 오일 성분이 노화 방지 성분인 토코페롤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윤기와 활력을 회복시켜주며 자극 없이 영양을 공급해준다. 50ml 3만6천원.


5 BELIF
젊은 피부의 핵심인 탄력 에너지를 가두고 모공과 주름을 줄여주는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피부 속 탄력을 촘촘히 가두어 처진 모공의 길이와 면적을 감소시키고 피부 속 탄력을 개선하여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세린 성분이 피부 톤을 개선하고 깊은 보습감의 세라마이드가 매끈하고 부드럽게 빛나는 벨벳 피부를 선사한다. 50ml 6만8천원.


6 YUNJAC
외부 자극과 환경 스트레스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연 유래 성분으로 에너지를 부여하는 전초 컨센트레이트. 식물의 강인한 생명력과 발아, 생장, 개화의 응축된 에너지가 치밀하고 견고한 피부 균형을 만들어주며, 피부 턴 오버를 촉진하여 맑고 건강한 안색을 부여한다. 고보습 포뮬러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으로 맞춰준다. 75ml 11만5천원.


7 URIAGE
프랑스 알프스 천연 등장액 온천수를 함유하여 콧속, 눈가 등 약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일리 나잘 스프레이.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해 데일리 페이셜 미스트로도 사용 가능하며, 코의 구조를 이해한 인체공학적 비강용 특수 노즐이 편리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분사력으로 편안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면세점 전용. 100ml 1만4천원대.


8 DIPTYQUE
독일 아티스트 올라프 하예크와 협업해 만든 디자인으로 신비로운 분위기와 함께 행운을 전해주는 의미를 담은 2019 홀리데이 럭키 참 컬렉션 캔들 플로라 포르투나. 면세점 전용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 제품이다. 70g 4만5천원대.

 


<2019년 12월호>


컨트리뷰팅 에디터 정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