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BEAUTY
LIFESTYLE - BEAUTY
ROMANTIC VALENTINE

사랑 가득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뷰티 시크릿 아이템을 소개한다.
 

뷰티 아이템

 

1 MONTBLANC
끝없이 도전하는 현대 남성상을 독창적으로 표현한 그라플렉스 볼드 에디션 레전드 후레쉬 우디 후제르. 톱 노트는 이탤리언 베르가모트와 파인애플 잎의 깨끗한 향으로 시작된다. 미들 노트는 재스민과 화이트 시더, 로즈의 부드러운 조화로 우디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 베이스 노트는 에버닐과 샌들우드가 어우러져 강하지 않으면서도 남성적인 여운을 남기며 마무리된다. 50ml 8만원.


2 HERMES
2006년 처음 출시된 남성을 상징하는 향, 떼르 데르메스 오 엥땅스 베티베르. 관능적이며 강렬한 베티베르 향의 톱 노트를 시작으로 상큼한 시트러스 노트가 자연스러운 조화를 선사하며 덜 익은 열매와 같은 헤스페리데스 향이 톡 쏘는 산뜻함을 부여한다. 뜨거운 태양빛으로 태닝된 가죽을 떠올리게 하는 패키지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50ml 11만9천원.


3 LOVE JOLIE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키니 헤어 커팅 빗. 자르지 않고 뽑지 않아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헤어 길이, 볼륨, 숱을 손쉽게 정돈할 수 있다. 헤어가 건조된 상태로 피부에서 30도 정도 세워 사용한다. 칼날이 직접 피부에 닿지 않아 안전하며, 부드러운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디자인이라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1만9천9백원.


4 BUBBLE T COSMETICS
따뜻한 물에 녹여 사용하는 컬러풀하고 유니크한 멜팅 오일 캡슐 타입 입욕제 멜팅 오일 펄즈 히비스커스 & 아사이 베리 티. 티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향기가 기분 좋게 해주며 펄에 함유된 배스 오일이 물에 녹아 촉촉한 보습을 선사한다. 동심을 일깨우는 달콤한 향으로 상큼한 아사이베리, 크랜베리, 산딸기 향이 매력적이다. 귀엽고 팝한 패키지로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며 아시아 최초로 올리브영에서 출시되었다. 25개입 4g 1만4천9백원.


5 DIPTYQUE
부드럽고 섬세한 ‘센티폴리아 로즈’ 향의 밸런타인 컬렉션 센티폴리아 캔들. 프랑스 남부 그라스 지방에서 재배한 꽃을 수확하여 추출했다. 로즈 향과 페퍼 향의 스파이시 악센트가 더해진 향기가 특징이며,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풍성한 꽃잎, 신선한 핑크 컬러에 영감받은 패키지 디자인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190g 8만9천원.


6 THE SAEM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에 하트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러브미 에디션 멀티 팔레트. 차분한 무드의 9가지 섀도와 2가지 블러셔로 구성됐다. 소프트한 텍스처로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번짐 없이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데일리 룩이나 화려한 파티 룩에도 적용이 가능한 컬러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섀도 1.5g×9+블러셔 5.5g×2 2만5천원.


7 ELIE SAAB
우정과 젊음의 순간을 담은 걸 오브 나우 포에버 오드 퍼퓸. 디자이너 엘리 사브가 출시했으며 조향사 소피 라베와 도미니크 로피옹이 새롭게 탄생시켰다. 오몬드 플라워 향과 레몬 제스트, 라즈베리의 상큼한 톱 노트를 시작으로 관능적인 케시메란과 바닐라가 향의 트레일을 남기며 중독적인 향을 완성한다. 꽃잎 장식의 글라스 보틀이 시선을 끈다. 50ml 11만3천원.


8 VDL
리빙 코랄 컬러의 따뜻함을 담은 팬톤과 컬래버레이션한 VDL+PANTONETM 컬렉션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치크. 촉촉하고 투명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지닌 워터 타입 리퀴드 블러셔다.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내 본연의 혈색처럼 홍조를 띄운 듯 사랑스러운 수채화 느낌으로 자연스러운 색감을 연출해주며, 리빙 코랄 컬러가 주는 따뜻한 에너지와 실용적인 컬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9ml 2만5천원대.

 


<2019년 2월호>


컨트리뷰팅 에디터 정예지
포토그래퍼 강신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