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CAL HOTELS
HOTELS - LOCAL HOTELS
라마다 속초과 함께하는 속초 여행

서울 도심에서 2시간 만에 푸른 바다를 품은 방에 도착했다.

대포항의 아름다운 풍광을 거느린 라마다 속초가 서울양 양고속도로 개통으로 더 가까워졌다.

이곳에서 보낸 산뜻한 하루를 캐논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E OS M6 화이트에 담았다.

 

#1ㅣ갤리 & 대포항 산책로

 

갤리 & 대포항 산책로
갤리 & 대포항 산책로

아침이 밝았다. 바다와 하늘의 경계가 사라질 만큼 파랗고 투명한 풍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가벼운 걸음으로 2층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갤리Galley를 향했다.

 

 

올데이 레스토랑 갤리

깨끗한 공기만큼이나 싱그러운 샐러드, 과일, 주스, 그리고 베이커리가 입맛을 사로잡는다. 햇살에 반짝이는 물빛을 마주한 채 테이블에 앉아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이 산뜻한 시간을 만끽한다. 깊고 푸른 동해 바다와 은은한 파도 소리를 배경으로 느지막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니, 도시에서는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이다. 식사 후엔 레스토랑 바로 옆으로 이어지는 등대 산책로에서 가벼운 산책을 즐겨본다. 갈매기가 느릿느릿 상공을 가로 지르는 모습을 담기 위해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눌렀다.

 

 

올데이 레스토랑 갤리 탁 트인 바다와 등대 산책로 전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레스토랑 갤리는 신선하게 공급되는 식재료와 철저한 위생 관리, 미각 저격 레시피로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제공한다.

 

OPEN 조식 뷔페 오전 7~10시, 중식 오전 11시 30분~오후 3시 (단품 식사)

PRICE 조식 뷔페 성인 1만9천8백원, 소인 8천원 (36개월~13세까지, 36개월 미만 무료)

TEL 033-630-6800(내선 3번)

 

 

#2ㅣ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소금기 머금은 바닷바람이 흰 커튼의 천 자락을 건드린다.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낮잠을 깨운다. 넓고 포근한 침대에 누워 바다와 대포항, 드넓은 설악산의 능선을 한 품에 끌어안는 전망을 바라본다. 한없이 게으르게 침대 위를 뒹굴다가, 반신욕을 즐기기 위해 겨우 몸을 일으켰다. 욕실에서도 이 황홀한 풍경은 이어진다. 욕조에 따끈한 물을 받아놓은 채로 누워 짧은 소설책을 읽어내려 갔는데, 창틀 너머로 온통 푸른 물이 흠뻑 든 풍경을 마주하려니 절로 영감이 샘솟았다. 보송보송한 목욕 가운을 걸친 채 테라스로 나갔다. 노곤한 몸을 깨우는 차 한잔과 함께다. 등대 산책로를 내려다보니 오가는 사람들이 작은 점처럼 멀게 보인다. 정박한 선박의 빛나는 흰 뱃머리는 위에서 내려다볼 때 더 아름다웠다.

 

 

라마다 속초 객실 미리 보기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스페셜룸의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되는 21개 타입의 객실을 여행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전망은 하프 오션 뷰, 오션 뷰, 하버 뷰의 3가지로 나뉜다.

 

CHECK-IN 오후 3시(얼리 체크인 2만원 추가)

CHECK-OUT 오전 11시(레이트 체크아웃 2만원 추가)

EXTRA BEDding 3만3천원(1인 기준), 아기 침대 무료

 

 

#3ㅣ피트니스 클럽 & 아쿠아 패밀리 풀

 

피트니스 클럽 & 아쿠아 패밀리 풀
피트니스 클럽 & 아쿠아 패밀리 풀
피트니스 클럽 & 아쿠아 패밀리 풀

트레드밀 위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달리는 이 기분이 얼마나 상쾌한지 모른다. 피트니스 클럽은 라마다 속초의 자랑이다. 규모는 작지만 트레드밀과 사이클, 레그 프레스와 벤치 프레스 등 꼭 필요한 시설을 알차게 갖추고 있을뿐더러 동해 바다를 마주한 채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근사한 공간이기 때문이다. 이곳에서는 오롯이 자연과 함께 달리는 순간을 선사하고자 트레드밀의 TV 모니터마저 없앴을 정도다.


 

피트니스 클럽 & 아쿠아 패밀리 풀

땀을 흘린 뒤엔 피트니스 클럽 바로 옆에 위치한 아쿠아 패밀리 풀에서 짧은 물놀이를 즐겨본다. 알록달록한 형광색의 바데 풀, 유아 풀, 이벤트 탕을 바라보니 눈이 즐겁고, 눈앞에 바다가 펼쳐진 선베드에 누워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려니 신선이 된 기분이다.

 

 

피트니스 클럽 & 아쿠아 패밀리 풀 피트니스 클럽은 근력운동 및 유산소운동 시설을 갖췄고, 아쿠아 패밀리 풀은 온 가족이 즐기기에 적당한 수심의 3개 풀을 마련했다.

 

OPEN 피트니스 클럽 오전 6시 30분~오후 9시(매달 첫 번째 월요일 정기 휴관), 아쿠아 패밀리 풀 주중(일~목)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금, 토) 오전 9시~오후 8시

PRICE 피트니스 클럽 무료(객실 이용 고객에 한함), 아쿠아 패밀리 풀 2만2천원(객실 이용 고객 50퍼센트 할인)

 

 

 INFO 라마다 속초 프로모션  라마다 속초는 총 20층 21개 타입 556실로 구성된다. 대포항에 위치해 전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주변 관광지로는 설악해맞이공원, 범바위, 청초호, 외옹치해수욕장, 속초엑스포공원, 설악케이블카, 울산바위, 워터파크가 있고, 대포항-속초항 간 국내 최대 케이블카 또한 오픈 예정이다. 봄부터 가을까지 요트 패키지를, 5월부터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와 연계한 골프 패키지를 운영하니 속초 여행을 계획한다면 눈여겨볼 만하다.

 

WEB www.ramadasc.co.kr

 

 

 

<2018년 5월호>

 

에디터 강은주

포토그래퍼 전재호

취재 협조 라마다 속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