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WHATSNOW
노보텔 앰버서더 동대문에서 여름 즐기는 법

8월, 여름의 끝자락을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동대문으로 향할 것.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여름을 즐기기 좋은 3가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서머 인 캐리비안 프로모션

루프톱에서 경험하는 쿠바의 맛, 서머 인 캐리비안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쿠바의 맛을 즐길 수 있다. 8월 31일까지 호텔 루프톱에 위치한 고메바에서 진행하는 ‘서머 인 캐리비안’ 프로모션이다. 본 프로모션에는 소설가 헤밍웨이가 사랑한 술, 럼을 베이스로 한 3가지 칵테일을 판매한다. 쿠바의 대표적인 칵테일 모히토, 진한 코코넛 향이 매력적인 피나콜라다, 쿠바 독립을 위한 구호를 이름으로 딴 쿠바 리브레다. 여기 더해 미국 플로리다 지역에 거주하는 쿠바 이민자들이 즐겨 먹던 쿠반 샌드위치, 토르티야에 다양한 속재료를 채워 넣은 소고기 퀘사디아나 쿠반 플래터 등 식사 대용 메뉴도 판매한다.

 

 

에너자이저 프로모션

무더운 여름 원기 회복, 에너자이저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는 여름철 원기 회복을 돕고 입맛을 돋우는 ‘에너자이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삼을 듬뿍 넣은 인삼초겨자냉채, 피로 해소에 좋은 문어에 유자를 버무린 유자문어냉채, 스태미나 요리인 장어덮밥, 단백질, 칼슘,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 있는 오리주물럭, 닭, 전복, 낙지 등 바다와 육지의 영양을 한 그릇에 담은 해신탕까지 몸보신에 좋은 음식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점심, 저녁 모두 진행되며,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마늘 퓌레를 곁들인 채끝 등심과 관자, 버섯 구이가 스페셜 디시로 제공된다.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름 호캉스,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
뜨거운 햇볕을 피해 친구들과 특별한 여름 여행을 꿈꾼다면 본 패키지를 주목할 것. 여자들끼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다. 객실 1박과 아기자기한 파티 소품, 샴페인과 안주로 좋은 음식 메뉴가 제공되는 룸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되어 소중한 친구들과 알찬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파티 소품으로는 풍선 세트, 파티 커튼, 손 펌프 등을 제공해 생일 파티나 브라이덜 샤워 등을 할 때도 근사한 기분을 낼 수 있다. 무엇보다 본 패키지는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밤새 여유롭게 놀고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하다.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2019년 8월호>


자료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에디터 더트래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