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IP - TIP
하늘 위의 하와이, 하와이안항공

비현실적인 자연 풍광과 여유로운 휴식이 있는 하와이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정답은 하와이안항공이다.

 

하와이안항공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오래된 항공사로, 하와이와 미국 동서부 주요 도시 13개를 잇는 직항편을 비롯해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아메리칸사모아와 타히티로의 국제선을 운항하고 있다. 이를 위해 하와이 각 섬을 오가는 제트 항공기 약 170편을 포함해 매일 260편 이상의 항공편이 하늘길을 오른다. 지난 15년간 뛰어난 정시 운항률을 기록하며 미국 교통부가 선정한 가장 우수한 미 국적 항공사로 인정받고 있다. 하와이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정답은 하와이안 항공이다.

 

 

하와이안항공이 특별한 3가지 이유

하와이안항공

편리한 이웃섬 및 이원 구간 연결편
하와이안항공은 인천과 호놀룰루, 이웃섬을 연결하는 항공편을 가장 많이 보유한 항공사다. 호놀룰루, 마우이, 카우아이, 몰로카이, 하와이, 라나이 등 6개 섬 간 주내선을 하루 평균 약 170편 운항 중이다. 인천-호놀룰루 노선을 거쳐 하와이 이웃섬을 방문하는 승객은 주내선 이용 시 무료로 2개의 수하물을 위탁할 수 있다. 여행 일정이 여유롭다면 호놀룰루에서 무료 스톱오버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하와이안항공

프리미엄 캐빈
여행은 기내에서부터 시작된다. 그만큼 장거리 비행에는 편안한 좌석과 기내 환경이 필수다. 하와이안항공의 프리미엄 캐빈은 전 좌석에 180도 침대형 라이플랫lie-flat 좌석을 도입해 승객의 편안한 비행을 책임진다. 총 18석으로, 하와이섬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과거 별을 따라 길을 찾던 폴리네시안 역사를 반영해 반짝이는 별자리를 디자인에 가미했다.

 

 

하와이안항공

한국과 하와이를 함께 느끼는 기내 서비스
하와이안항공은 2016년 12월부터 한국의 유명 요리사인 정창욱 셰프와 협업해 개발한 기내식을 선보이고 있다. 한식과 하와이식을 조화시킨 팬아시아 스타일의 기내식으로, 인천-호놀룰루 노선 전 좌석 승객에게 서비스된다. 또 국제선의 프리미엄 캐빈 및 엑스트라 컴포트석 승객에게는 하와이 유명 디자이너 시그 제인이 디자인한 어메니티 키트를 제공한다. 작은 것에서부터 하와이를 미리 느낄 수 있겠다.

 

 

<2019년 5월호>


자료 제공 하와이안항공 www.hawaiianairlines.co.kr